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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C#
- 유니티의 코루틴
- sync와 async에 대해
- GC에 대해
- hash와 dictionary에 대해
1-1 C++
- C++의 class와 structure의 차이점, C#에서 class와 structure의 차이점
- 가상함수테이블과 가상함수 포인터의 동작 방식을 설명
- RTTI에 대해 설명하고 가상함수테이블과의 관계에 대해서 설명
2. CS
- 프로세스와 스레드가 무엇인지 (Context Switching 포함)
- 데드락
- 메모리 단편화
3. 알고리즘
- red black tree
- kd tree
- 우선순위 큐
- 그래프 최단경로
- 동적 프로그래밍
- A*
- behavior tree
4. 네트워크
- TCP와 UDP의 차이점
- IOCP
- 홀펀칭
- OSI7
- telnet
5. 그래픽스
- 렌더링 파이프라인
- 짐벌락
- 옥트리
- 밉맵
- 디퍼드렌더링
- 포스트 프로세싱
- 깊이 버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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