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취업/기술 면접

목차

by 윤꽁참감 2022. 6. 16.
반응형

1. C#

- 유니티의 코루틴

- sync와 async에 대해

- GC에 대해

- hash와 dictionary에 대해

 

1-1 C++

- C++의 class와 structure의 차이점, C#에서 class와 structure의 차이점

 

- 가상함수테이블과 가상함수 포인터의 동작 방식을 설명

- RTTI에 대해 설명하고 가상함수테이블과의 관계에 대해서 설명

 

2. CS

- 프로세스와 스레드가 무엇인지 (Context Switching 포함)

- 데드락

- 메모리 단편화

 

3. 알고리즘

- red black tree

- kd tree

- 우선순위 큐

- 그래프 최단경로

- 동적 프로그래밍

- A*

- behavior tree

 

4. 네트워크

- TCP와 UDP의 차이점

- IOCP

- 홀펀칭

- OSI7

- telnet

 

5. 그래픽스

- 렌더링 파이프라인

- 짐벌락

- 옥트리

- 밉맵

- 디퍼드렌더링

- 포스트 프로세싱

- 깊이 버퍼

'취업 > 기술 면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TCP와 UDP  (0) 2022.07.08
Unity 클라이언트 기술 면접 키워드  (0) 2022.07.07
OSI 7계층  (0) 2022.07.07
프로세스와 스레드의 차이  (0) 2022.07.05
C++, C#에서 class와 structure의 차이  (0) 2022.06.20

댓글